회원가입   로그인 자유통일포럼

정창인 박사 칼럼


대조적인 두 장면



등록일   |   2018. 02. 27

어제의 대조적인 두 장면.

<장면 1>
천암함 폭침주범 김영철이 최고급호텔인 워크힐 호텔 17층을 통채로 쓰면서 한국측 인사들의 예방을 받으며 진수성찬을 먹었다.

<장면 2>
전 국방장관 및 전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인 김장수씨가 검찰 포토라인에 섰다.
(오늘은 같은 직책을 역임한 김관진씨가 포토라인에 선다)

두 金 장관은 김영철이 각종 대남도발을 자행할 때 이에 맞섰던 안보수장이었다.
그런데 정작 도발의 주범은 남한에서 국빈급 대접을 받고, 그에 맞선 두 사람은 별것도 아닌 혐의로 잇따라 검찰의 소환조사 대상이 되고 있다.

특히 김장수 전 장관은 2007년 남북정상회담시 김정일과 악수할 때 허리를 굽히지 않아 '꼿꼿장수' 라는 별명을 갖고 있고,
김관진 전 장관은 북한의 도발에 단호히 대응해 북한이 가장 두려워하고 김정은이 가장 싫어하는 사람으로 정평이 나 있다.
어제와 오늘의 두 장관 모습을 보고 김정은과 북한사람들, 그리고 김영철은 얼마나 고소하게 생각하겠는가!

나라에 충성한 사람과 나라를 도륙한 사람을 온 국민이 바라보는 앞에서 이렇게 꺼꾸로 대접하는 것이 현정권의 민낯이다.
소환시기가 전혀 급한 것도 아닌데 구태여 김영철이 방남하여 국빈대우를 받고 있는 날에 국방분야의 대표적인 두 수장을 둥시에 소환하는 것은 의도적이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그 의도는 자명하다.
김영철에겐 승리의 월계관을 씌워 회심의 미소를 짓게 하고, 두 장관에겐 모욕감과 패배의 아픔을 안겨주기 위한 의도일 것이다.

정말 한 나라의 정부가 이렇게까지 교활하게 해야 하는가!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비분강개 하지 않을수 없다.
이렇게 피아를 반대로 대접하는 나라에 국군 장병들이 훈련을 하고 나라를 지키겠다는 의욕이 생기겠는가!

그리고 김영철을 수많은 호텔중에서 워커힐에 투숙시킨 것도 미국을 자극할 수 있는 사안이다.
워커힐은 1963년  당시 국내에 마땅한 휴양지가 없어 일본으로 떠나는 주한미군을 유치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호텔명도 당시 미8군 사령관이었던 워커(Waker) 이름을 따고 광장동 언덕(hill)에 건축한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다.
미국의 얼이 숨쉬는 곳에 미국의 적대국 사람이 보란듯이 호화대접을 받고 있다.


List of Articles

대조적인 두 장면

어제의 대조적인 두 장면. <장면 1> 천암함 폭침주범 김영철이 최고급호텔인 워크힐 호텔 17층을 통채로 쓰면서 한국측 인사들의 예방을 받으며 진수성찬을 먹었다. <장면 2> 전 국방장관 및 전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인 김장수씨가 검찰 포토라인에 섰다. (오...
Read more

김태영 전 국방부장관 "문 재인, 국민 죽인 살인자와 친구하자는 것"

김태영 前 국방부장관 “文 대통령, 국민 죽인 살인자와 친구하자는 것”기사승인 2018.02.26 17:45:29 - 작게+ 크게 공유 김태영 전 국방부장관 ⓒ 연합뉴스천안함 폭침 도발 당시 국방부 장관이던 김태영 전 장관이 도발 원흉인 북한 김영철 노동당 중앙위...
Read more

주사파 전대협. 운동권이 장악한 청와대


Read more

분석] 한반도 문제,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분석] 한반도 문제,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김정일의 하수인을 만난 미국내 현실주의자들의 정체 프리존뉴스 “외교관계협의회(CFR)의 궁극적인 목표는 사회주의의 단일 세계 정부(one-world socialist system)를 수립하는 ...
Read more

부시 대통령의 배신

부시 대통령의 배신 <원제: 한반도에 몰아치는 태풍과 부시 대통령의 배신> 정창인 <!-- 소제목 <!-- 기사 사진 시작 <!-- 기사 사진 끝 지금 미국과 북한의 수교가 가시거리에 와 있는 것 같다. 친북좌파정권 10년, 특히 ...
Read more

南北平和주장자들, 을사오적보다 나쁜 반역자들

南北平和주장자들, 을사오적보다 나쁜 반역자들 궁지에 몰려 목숨을 걸고 대한민국에 대한 반역을 서슴치 않고 있다. 정창인 <!-- 소제목 <!-- 기사 사진 시작 <!-- 기사 사진 끝 현 남북관계를 보면 옛날 몽골제국인 원나...
Read more

140만 명 인적사항 금강산통해 北韓유출

140만 명 인적사항 금강산통해 北韓유출 공무원만 수천 단위, 국방연구원 관계자까지 金成昱 <!-- 소제목 <!-- 기사 사진 시작 <!-- 기사 사진 끝 금강산관광을 통해 국책기관 연구원을 포함한 140여 만 명의 인적사항이 ...
Read more

한미동맹, 자유동맹으로 새로 구축하자

한미동맹, 자유동맹으로 새로 구축하자 북한 군사력의 무력화야 말로 평화통일을 위한 첫 단계다. 정창인 <!-- 소제목 시작 <!-- 기사 사진 시작 <!-- 기사 사진 끝 한미 양국은 2012년 4월 17일 전시작전통제권...
Read more

검증 끝난 이회창, 다시 나와라!

이회창은 대통령직을 도둑맞은 사람이다. 정창인 <!-- 소제목 <!-- 기사 사진 시작 <!-- 기사 사진 끝 지금 한나라당에서는 대선후보끼리 검증공박이 한창이다. 단순한 검증이 아니라 서로 만신창이가 될 정도로 치열하게 인신...
Read more

노무현의 '짝퉁'지식과 발언

노무현의 '짝퉁'지식과 발언 국민은 속지 말아야 정창인 <!-- 소제목 시작 <!-- 기사 사진 시작 <!-- 기사 사진 끝 노무현은 해외 순방 때마다 ‘튀는’ 발언을 하였는데, 튄다는 것이 사실을 교묘하게 왜곡하여 자...
Read more

조갑제닷컴

조선일보

국민행동본부

Sue Young Kim Website


COPYRIGHT © 정창인 박사의 자유통일포럼. All rights reserved.